Value에 따라 모양이 유지되는 슬라이더
Fill 부분에 들어갈 이미지와 배경 이미지 둘 다 Sprite Editor에서 위와 같이 끝부분을 최소한으로 구분해준다
Fill의 이미지 컴포넌트에서 Image Type을 Sliced로 변경한다
'Programing > Unity(C#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] Text 길이에 맞게 배경 이미지 조절하기 (0) | 2024.03.13 |
---|---|
[C#] Action 이벤트가 중복 실행되는 문제 (0) | 2024.03.12 |
[Unity] 오브젝트 위치를 Tilemap/GridLayout 칸에 맞추기 (0) | 2024.03.05 |
[Unity] 게임 오브젝트 이동 방법(transform, rigidbody) (0) | 2024.03.05 |
[Unity] 버튼 눌리는 이벤트(Pointer Down, Pointer Up) (0) | 2024.03.0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