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ebug.Log('complete');
어떤 문장을 로그로 출력하려고 했는데 위와 같은 에러가 떴다
이유는 char 타입으로 한 개 이상의 문자를 전달하려고 했기 때문
C#에서 Char 타입은 문자 한 개를 가르키고, 'A' 와 같은 식으로 홑따옴표를 사용해서 표현하고, String은 "ABC" 와 같은 식으로 쌍따옴표를 사용해서 표현해야 컴파일 에러가 나지 않는다
Debug.Log("complete");
이런 식으로 수정해 주었다
'Programing > Unity(C#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] Cinemachine에서 3D 카메라의 범위 설정하기(Projection: Perspective) (0) | 2024.08.07 |
---|---|
[Unity] Cinemachine으로 플레이어를 따라오는 카메라 설정하기(2D, Projection: Orthographic) (0) | 2024.08.07 |
[Unity, Spine] Spine 스킨 변경이 안 되는 문제(setSkin, setSlotsToSetupPose) (0) | 2024.06.07 |
[Unity] 플랫폼 위에서 아래로 점프하는 플레이어(하단 점프) (1) | 2024.04.21 |
[Unity] 땅에서 플랫폼 위로 점프하는 플레이어 (Platform Effector 2D) (0) | 2024.04.21 |